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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생활관 - 커뮤니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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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입/퇴실] 2023-1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관비 납부 안내(재학생_학부,대학원 / 신입생(학부)_수시)
등록일: 2023-01-10  |  조회수: 6,607

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합격자 발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* 합격자로 선발되었어도 소정의 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선발이 취소됩니다.
** 입실 전 다음의 유의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    

1. 합격자 발표 : 2023. 1. 13.(금) 13:00 ~
2. 합격자 조회 : 생활관 홈페이지 "합격자 조회" 확인
3. 납부기간 : 2023. 1. 13.(금) 13:00 ~ 1. 18.(수) 24:00
 - 납부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합격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4. 납부방법

구분

세부내용

납부대상

재학생 : 신용카드 납부 또는 가상계좌(현금) 납부가능

신입생 : 가상계좌(현금)로만 납부가능 (신용카드 납부 불가)

가상계좌(현금)납부

합격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부여된 입금계좌(가상계좌)로 인터넷뱅킹 또는 전국 우리은행 각 지점에 납부
- 관비입금계좌(학생 개인별 고유계좌)는 관비수납을 위해 부여한 학생별 전용 가상계좌로, 타인 명의로도 입금이 가능하며 1회에 한하여 입금이 가능합니다.
- 또한 관비입금은 고지서에 표기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하여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신용카드납부

    

납부가능 신용카드

우리카드(타 카드 납부 불가)

납부방법

우리카드 홈페이지 납부

홈페이지 로그인→  라이프→  납부서비스→  대학등록금→ 수납신청→학교선택[중앙대(안성기숙사)]  학번입력  카드선택  카드납부 정보 입력

우리카드 앱 납부

우리WON카드 앱 로그인→  라이프→  납부서비스→  대학등록금 → 수납신청 → 학교선택[중앙대(안성기숙사)]→  학번입력 → 카드선택 →카드납부 정보 입력

우리카드 납부 취소
(당일에 한하여 취소가능)

홈페이지 로그인→라이프→납부서비스→대학등록금→수납신청 취소(취소대상정보확인/금액확인/카드취소)→취소대상 정보 확인→본인인증 후 신청

유의사항

체크카드, 법인카드 불가전액결제시 가능(현금과 나누어 납부 불가)생활관비 결제 후 취소 불가(단, 당일 납부시간 내에 취소 가능)

발급 및 한도안내

안내 15488-9955

 5. 생활관비 

구  분

동 명

호실

관  비

비 고

702관(예지2동)

2인실

810,000원

외국인 포함

1인실

1,125,000원

    

703관(예지3동)

2인실, 3인실

890,000원

    

701관(예지1동)

2인실

810,000원

외국인

1인실

1,125,000원

    

704관(명덕1동)

2인실, 3인실

810,000원

    

705관(명덕2동)

2인실, 3인실

810,000원

    

706관(명덕3동)

2인실

860,000원

    

6. 입실기간 : 2023. 2. 25.() ~ 3. 1.() 10:00~17:00(5일간)
※ 생활관 정비기간(청소 및 시설점검): 2023. 2. 22.(수)~2. 24.(금) 기간 휴관

7. 합격자 제출서류: 입실 시 제출(미제출자 입실 불허) 
  가. 흉부X-ray 결핵 검진 확인서(입실일 기준 4주 이내 촬영)    
  ☞ 보건증 및 지역 보건소 및 의료기관 검사결과로도 가능 
 나. 보호자 주민등록등본(본인 입주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) 1부 
 ※ 보호자와 등본 상 함께 기재되어 있지 않을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 제출해야 함 
 다. 코로나 19 예칙 준수 서약서(소정양식 배부)  
 라. 입실확인증(소정양식 배부)
마 . 생활관 택배 및 짐보관 관리서약서(소정양식 배부)

8. 생활관 환불기준

환불기간 환불 구분 일자 비 고
개관 전 입실기간 전 관비 전액 환불 ~2. 24.까지     
입실기간 중 (사용일수 × 1日 사용료) 공제 후 환불
단, 1日 사용료는 단기입실비 적용
2. 25.~3. 1. 5일
개관 후 [(사용일수 × 1日 사용료) + 위약금(납부한 관비10%)] 공제 후 환불 3. 2. 부터     
학기 중 잔여일수30일 미만 환불 불가 5. 23. 부터     

※ 군입대 및 질병 휴학은 위약금 없음
※ 환불방법: 환불신청서(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) 작성 후 본인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또는 이메일(caudorm@cau.ac.kr) 제출    

9. 입실 준비물 - 개인 침구류(이불 및 베개), 세면도구, 개인용 생활용품 등등
10. 룸메신청 및 호실배정 : 2월말 설문조사 예정이며, 호실은 입실 당일 배정된 상담실에서 확인 
11. 기타 :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 참조

저작권 및 개인정보처리방침

연락처

  • 안성캠퍼스 생활관  Anseong Campus Dormitory
  • 17546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서동대로 4726 (중앙대학교)
  • TEL 031-670-3482    FAX 031-675-1325    E-MAIL caudorm@cau.ac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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