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입실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.
1. 대상 : 재학생, 휴학생(학부, 대학원)
2. 사용기간 : 2022.12.28.(수) 10:00 ~ 2023.2.21.(화) 10:00 까지
※ 생활관 정비기간(청소 및 시설점검) 안내 : 2022.12.26(월) ~ 12.27(화) / 2023.2.22.(수) ~ 2.24(금)
3. 배정동 : 남학생 702관(예지2동) / 여학생 701관(예지1동)
4. 선발일정
신청기간 |
2022.12.14.(수) 15:00 ~ 선착순 |
신청방법 |
생활관 홈페이지 신청 |
5. 생활관비
구분 |
전기간 |
단기간 |
비고 |
1인실 |
660,000원 |
사용일수*12,000원 |
소형냉장고 지급 |
2인실 |
550,000원 |
사용일수*10,000원 |
|
※ 1인실의 경우 기존 2인실 방에 집기 변동없이 소형냉장고 지급
6. 입실 비대상자
-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을 받은 자
- 벌점 과다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해당 학기 입실이 불허된 자
- 전염성 질환자
7. 합격자 제출서류 : 입실 시 제출(미제출자 입실 불허)
가. 건강검진확인서(입실일 기준 4주 이내 촬영) : 흉부X-ray 결핵 검진 확인서 1부.(보건증 및 지역 보건소 및 의료기관 검사결과로도 가능)
☞ 2022.12.8.(목) 707관(학생식당) 앞 결핵 이동검진 검사자 동계 서류 대체 가능
나. 코로나 19 예방수칙 준수 서약서(소정양식 배부)
다. 입실확인증(소정양식 배부)
라. 생활관 택배 및 짐보관 관리서약서(소정양식 배부)
8. 생활관 환불기준
구분 |
내 용 |
입실 전 |
관비 전액 환불 |
입실 후 |
[(사용일수 × 1日 사용료) + 위약금(납부한 관비의 10%)] 공제 후 환불 |
※ 환불방법 : 환불신청서 작성 후 본인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생활관 행정실 방문 또는 이메일(caudorm@cau.ac.kr) 제출 / 환불신청서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참조
9. 전입신고 안내 ※ 입실과 동시에 전입신고 한 학생에 한해 상점 부여
모바일 |
① ‘정부24’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② 민원 신청‧발급 바로가기 ③ 신청‧조회‧발급 내용 입력 및 검색 ④ 전입신고 신청 |
인터넷 |
① ‘정부 24’ 사이트 접속 ② 전입신고 클릭 후 신청 |
◈ 유의사항
- 중앙대학교 모바일 출입증 발급 예정(Play 스토어에서 “중앙대학교 모바일출입증, 중앙대 모바일, 중앙대학교 출입증 등 검색 후 설치(기숙사 아이디, 패스워드 입력 / 최초 비밀번호 학번)
- 입실 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본인 외 보호자 출입금지
- 가족/접촉자 중 코로나 19와 관련된 사람이 있을 경우, 입실불가(자가격리 7일 경과자의 경우 해당 없음)
- 입실 후 외부인(비관생)을 출입 또는 숙박시키는 경우 제공자 및 이용자 모두 영구퇴실
- 생활관 내 마스크 착용 및 타호실 이동 금지(벌점 적용)
☞ 문의전화 : (031)670-3479~80 / FAX : (031)675-1325
2022. 12.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