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1, 총 게시물 : 815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15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생활관 2018-02-14 102 945
814 2018학년도 1학기 안성 생활관 호실배정 안... 생활관 2018-02-13 161 1039
813 2018년 02월 생활관 정기소독 안내 생활관 2018-02-13 4 167
812 2018학년도 1학기 2차 합격자 발표 및 생활... 생활관 2018-02-09 1086 2602
811 2018학년도 1학기 입관생 추가모집 공고(3차... 생활관 2018-02-07 94 1554
810 2017학년도 동계방학 단기 입관 추가희망자 ... 생활관 2017-12-22 0 966
809 생활관 퇴관 절차 변경 안내 생활관 2017-12-07 39 1009
808 2018학년도 1학기 안성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7-11-23 300 5812
807 생활관 모바일 QR코드 출입방법 안내 매뉴얼 생활관 2017-11-09 129 623
806 생활관 무인택배함 이용 안내 생활관 2017-10-30 60 616
805 생활관 입관취소자 환불기준 안내 생활관 2016-08-23 471 4012
804 중간ㆍ기말고사 기간 중 생활관 출입시간 안... 생활관 2014-12-10 10 8793
803 전기안전수칙 생활관 2014-10-06 9 4922
802 2018학년도 1학기 708관 1인실 모집공고 생활관 2018-01-30 62 1209
801 2018학년도 1학기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... 생활관 2018-01-16 853 4194
800 2017-2학기 입관생 중 퇴관확인서 미제출자 ... 생활관 2017-12-22 201 571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