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5, 총 게시물 : 872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72 추석연휴기간 편의시설 운영 안내 및 유형별... 생활관 2018-09-20 5 13
871 2018학년도 2학기 냉.난방 전환 공고 생활관 2018-09-14 0 45
870 ‘18년 09월 생활관 점검 일정 생활관 2018-09-07 10 97
869 2018학년도 2학기 중 생활관 입관생 추가모... 생활관 2018-09-07 0 110
868 생활관(안성) 환불기준 변경 안내 생활관 2018-09-06 11 77
867 생활관과 함께하는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생활관 2018-09-05 11 65
866 야간(불시) 대피훈련 실시 안내 생활관 2018-09-03 0 93
865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소방교육(훈련) 실... 생활관 2018-09-03 0 94
864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체력단련 프로그램... 생활관 2018-09-03 12 80
863 2018학년도 추석연휴기간 학생식당 운영 안... 생활관 2018-08-30 18 219
862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방과 후 교육과정(... 생활관 2018-08-28 28 366
861 2018학년도 2학기 3차 합격자 발표 및 생활... 생활관 2018-08-17 107 1157
860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추가 입관희망자 ... 생활관 2018-08-17 0 787
859 18년 8월 생활관 정기 소독 안내 생활관 2018-08-14 10 180
858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생활관 2018-08-10 88 3269
857 18년 08월 생활관 소방점검 일정 공지 생활관 2018-08-10 0 128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