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생활관 무인택배함 이용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0-30 09:45:53  

다운로드 #1 : 무인택배함 사용설명서(학생).pdf (221 KB), Down:54

 

 

무인택배함 이용 안내

 

 

20171030일부터 기숙사생을 위한 무인택배함이 설치.운영되고 있습니다. 따라서 기존 택배관리실 운영은 중단합니다.

 

1. 택배 신청 시

* 받는 학생 성명, -호실번호,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 **안심번호는 되도록이면 자제 요망

* 주소 : 경기도 안성시 서동대로 4726 중앙대학교 708관 무인택배함 or 예지3동 무인택배함

기숙사 OOOO호 성명 HP. 010-OOOO-OOOO

p.s 부탁할 말 : 기숙사 무인택배함(택배관리실 or 예지3)에 넣어주세요.

 

2. 무인택배함 기준 사이즈에 맞지 않는 부피가 큰 물품 (우체국 택배상자 기준 6520*480*400 초과)은 보관이 불가능하여, 각 동 경비 근무자한테 학생들이 직접 찾아가야 합니다.(단 각 동 근무자 철수 시 708관 종합방재실에 수령 가능함)

 

3. 귀중품이나 고가의 물품은 택배를 이용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.

 

4. 무인택배함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물품 도착문자 확인 후 당일 수령 원칙을 지켜주시고 관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72시간까지 수수료가 없도록 하였으며, 72시간 이후에는 하루 1천원, 최대 2천원이 부과됩니다.

 

 

생 활 관 장

 

 

 

   첨 부 : 무인택배함 사용설명서

 

※장애시 문의전화 : 국번없이 1661-5820

 

          






1/51, 총 게시물 : 809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09 2018학년도 1학기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... 생활관 2018-01-16 390 1819
808 2017학년도 동계방학 단기 입관 추가희망자 ... 생활관 2017-12-22 0 603
807 생활관 퇴관 절차 변경 안내 생활관 2017-12-07 1 692
806 2018학년도 1학기 안성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7-11-23 218 3724
805 생활관 모바일 QR코드 출입방법 안내 매뉴얼 생활관 2017-11-09 116 418
생활관 무인택배함 이용 안내 생활관 2017-10-30 54 387
803 생활관 입관취소자 환불기준 안내 생활관 2016-08-23 436 3746
802 중간ㆍ기말고사 기간 중 생활관 출입시간 안... 생활관 2014-12-10 10 8630
801 전기안전수칙 생활관 2014-10-06 9 4827
800 2017-2학기 입관생 중 퇴관확인서 미제출자 ... 생활관 2017-12-22 178 391
799 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... 생활관 2017-12-07 0 129
798 2017년 12월 생활관 정기소독 안내 생활관 2017-12-04 18 210
797 기숙사 난방 점검 일정 공지 안내 생활관 2017-12-01 12 134
796 2017학년도 무료 결핵검진 안내 생활관 2017-11-29 16 338
795 Apple Korea와 중앙대학교가 함께하는 2017... 생활관 2017-11-21 13 149
794 2017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관 안내 생활관 2017-11-20 32 705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