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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관리실 운영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07-03-16 15:43:49  


 

택배관리실 안내


설치목적

  ▪ 상습적인 분실 방지해소

  ▪ 분실에 대한 책임소재 불분명

  ▪ 택배물로 인한 경비실 본연업무 차질

  ▪ 체계적인 택배물 관리

 

택배관리실 운영시간

  ▪ 월 ~ 금 (오전 10:00부터 오후 7:00까지)

 

택배물 수령방법

  ▪ 신분증지참, 제시 (본인수령 원칙)

  ▪ 수령 시 정자(성명)로 서명

  ▪ 연락받은 택배사명 숙지

 

택배관리실 운영방법

  ▪ 택배관리실은 각 택배사와 제휴 (현재 경동, 고려, 대한통운, 로젠, 삼성, 옐로우, 한진

    현대, 훼미리, KT(트라넷), CJ, KGB 등)

  ▪ 택배관리실은 각 택배사로부터 고객의 사유로 전달되지 않은 택배물에 한하여 소정의 수수료

    (200원)를  받고 위탁, 전달

  ▪ 제휴 택배사는 유무선 통화 또는 문자로 수화인에게 반드시 통보 (의무시행)

  ▪ 수화인은 연락을 받은 후 택배관리실(생활복지관1층)에서 수령

  ▪ 수수료(200원)는 택배관리실이 분실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운영비(인건비, 관리비,

    자재비 등)를 충당하기 위한 최소금액임

    ※ 수수료(200원)는 수화인(학생)과 전혀 무관함.


택배관리실 위치

  ▪ 생활복지관 1층 : 031-670-3364, 675-7140

 

    각 택배사들이 수수료를 낼 수 없다고 학생들에게 고객부재, 연락두절 등의 이유로 택배물이 잘 전달되지 않고 있습니다. 택배물은 고객에게 당일 연락을 해줘야 할 뿐만 아니라, 고객에게 언성을 높여서도, 화를 내서도, 협박을 해서도 안 됩니다. 그런 전화를 받으시면 바로 해당 택배사의 홈페이지나 발송업체에 불만사항을 호소하시면 됩니다. 지금은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정착이 되면 서로가 편리해 질 수 있는 방안이라 생각됩니다. 학생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   감사합니다.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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