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고쳐주세요!
 
택배관리실 운영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07-03-16 15:44:24  


택배관리실 안내


설치목적

  ▪ 상습적인 분실 방지해소

  ▪ 분실에 대한 책임소재 불분명

  ▪ 택배물로 인한 경비실 본연업무 차질

  ▪ 체계적인 택배물 관리

 

택배관리실 운영시간

  ▪ 월 ~ 금 (오전 10:00부터 오후 6:00까지)

  ※단 방학기간은 운영하지 않음

 

택배물 수령방법

  ▪ 신분증지참, 제시 (본인수령 원칙)

  ▪ 수령 시 정자(성명)로 서명

  ▪ 연락받은 택배사명 숙지

 

택배관리실 운영방법

  ▪ 택배관리실은 각 택배사와 제휴 (현재 경동, 고려, 대한통운, 로젠, 삼성, 옐로우, 한진

    현대, 훼미리, KT(트라넷), CJ, KGB 등)

  ▪ 택배관리실은 각 택배사로부터 고객의 사유로 전달되지 않은 택배물에 한하여 소정의 수수료

    (200원)를  받고 위탁, 전달

  ▪ 제휴 택배사는 유무선 통화 또는 문자로 수화인에게 반드시 통보 (의무시행)

  ▪ 수화인은 연락을 받은 후 택배관리실(생활복지관1층)에서 수령

  ▪ 수수료(200원)는 택배관리실이 분실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운영비(인건비, 관리비,

    자재비 등)를 충당하기 위한 최소금액임

    ※ 수수료(200원)는 수화인(학생)과 전혀 무관함.


택배관리실 위치

  ▪ 708관(생활복지관 1층) : 031-670-3364

 

    각 택배사들이 수수료를 낼 수 없다고 학생들에게 고객부재, 연락두절 등의 이유로 택배물이 잘 전달되지 않고 있습니다. 택배물은 고객에게 당일 연락을 해줘야 할 뿐만 아니라, 고객에게 언성을 높여서도, 화를 내서도, 협박을 해서도 안 됩니다. 그런 전화를 받으시면 바로 해당 택배사의 홈페이지나 발송업체에 불만사항을 호소하시면 됩니다. 지금은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정착이 되면 서로가 편리해 질 수 있는 방안이라 생각됩니다. 학생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   감사합니다.


 






1/229, 총 게시물 : 3657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657 무인택배관련 장애시 문의사항 안내번호 생활관 2017-11-13 7
3656 인터넷, wi-fi장애 관련 문의 생활관 2013-03-02 2946
3655 불법 소프트웨어 및 각종 콘텐츠 단속관련 주의사항 생활관 2007-04-18 8249
3654 욕설 및 비방글,광고등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수 있... 생활관 2004-04-30 16938
택배관리실 운영 안내 생활관 2007-03-16 5448
3652 예지3동 건의사항 [2] 김민석 2017-11-11 30
3651 여러가지 건의사항 [2] 손화연 2017-11-02 50
3650 바퀴벌레 [1] 서유진 2017-10-19 59
3649 문 열고닫을 때 전자도어락 소리가 너무 큽니다 [1] 김지나 2017-10-12 74
3648 예지1동 1층 갈색 집 바퀴벌레 나와요 [1] 박주연 2017-09-20 95
3647 제발 통금시간 바꿔주세요 [1] 나경민 2017-09-14 156
3646 명덕3동 345호 고쳐주세요 [1] 유재희 2017-09-13 126
3645 작성자에 의해 게시물이 삭제 되었습니다. [1] 유재희 2017-08-28 131
3644 와이파이랑 벌레 [1] 권다련 2017-07-31 232
3643 작성자에 의해 게시물이 삭제 되었습니다. [2] 정다빈 2017-07-25 143
3642 생활관 신청하려는데 [1] 김주언 2017-07-25 205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