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5, 총 게시물 : 874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74 중간고사 기간 중 출입시간 24시간 개방 안... 생활관 2018-10-12 0 22
873 [ 개교 100주년 기념식 행사 안내 ] 생활관 2018-10-05 3 44
872 2018학년도 2학기 냉.난방 전환 공고 생활관 2018-09-14 0 131
871 ‘18년 09월 생활관 점검 일정 생활관 2018-09-07 17 173
870 2018학년도 2학기 중 생활관 입관생 추가모... 생활관 2018-09-07 0 220
869 생활관(안성) 환불기준 변경 안내 생활관 2018-09-06 17 167
868 생활관과 함께하는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생활관 2018-09-05 20 117
867 야간(불시) 대피훈련 실시 안내 생활관 2018-09-03 0 143
866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소방교육(훈련) 실... 생활관 2018-09-03 0 147
865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체력단련 프로그램... 생활관 2018-09-03 19 130
864 2018학년도 추석연휴기간 학생식당 운영 안... 생활관 2018-08-30 38 326
863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방과 후 교육과정(... 생활관 2018-08-28 32 409
862 2018학년도 2학기 3차 합격자 발표 및 생활... 생활관 2018-08-17 115 1221
861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추가 입관희망자 ... 생활관 2018-08-17 0 844
860 18년 8월 생활관 정기 소독 안내 생활관 2018-08-14 16 217
859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생활관 2018-08-10 98 3365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