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1, 총 게시물 : 806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06 생활관 퇴관 절차 변경 안내 생활관 2017-12-07 0 289
805 2018학년도 1학기 안성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7-11-23 46 666
804 2017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관 안내 생활관 2017-11-20 22 479
803 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1인실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7-11-14 30 395
802 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7-11-14 45 459
801 생활관 모바일 QR코드 출입방법 안내 매뉴얼 생활관 2017-11-09 100 251
800 생활관 무인택배함 이용 안내 생활관 2017-10-30 44 225
799 생활관 입관취소자 환불기준 안내 생활관 2016-08-23 394 3456
798 중간ㆍ기말고사 기간 중 생활관 출입시간 안... 생활관 2014-12-10 10 8467
797 전기안전수칙 생활관 2014-10-06 9 4739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... 생활관 2017-12-07 0 51
795 2017년 12월 생활관 정기소독 안내 생활관 2017-12-04 9 121
794 기숙사 난방 점검 일정 공지 안내 생활관 2017-12-01 5 56
793 2017학년도 무료 결핵검진 안내 생활관 2017-11-29 6 238
792 Apple Korea와 중앙대학교가 함께하는 2017... 생활관 2017-11-21 5 50
791 2017학년도 동계방학 서울캠퍼스 생활관 입... 생활관 2017-11-20 5 64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